정보

시청교차로 차량 인도 돌진 9명 사망…음주운전은 아냐(종합)허웅, 임신 얘기에 나 골프하잖아…초음파 사진엔 병원 왜 가

DailySeoulite 2024. 7. 8. 22:03
반응형

농구선수 허웅이 임신 소식에 대한 반응으로 "나 골프하잖아…"라는 뜻밖의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임신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병원에 간 이유를 밝혔다는 사실입니다. 허웅의 솔직하면서도 의외의 발언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그가 공개한 병원 방문의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끔찍한 사고로 9명의 생명이 앗겨간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서울 시청 앞 교차로에서 차량이 인도로 돌진하며 벌어진 이 비극적인 사고는 음주운전과는 무관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도대체 무엇이 이 참사를 불러왔을까요? 자세한 내용은 기사에서 확인하세요. 

 

서울 시청 앞 끔찍한 사고, 9명 사망

인도로 돌진한 차량, 횡단보도 행인들 덮쳐

지난 1일 저녁 9시 27분,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끔찍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제네시스 차량이 인도로 돌진하며 횡단보도를 건너던 행인들을 덮쳤습니다. 이 사고로 9명이 사망하고 4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사고 당시 제네시스 차량은 호텔에서 출발하여 역주행하며 BMW와 소나타 차량을 연달아 들이받은 후 횡단보도로 돌진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운전자, 급발진 주장...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 조사 중

경찰은 사고 현장에서 운전자를 체포했습니다. 운전자는 급발진으로 인해 사고가 발생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은 아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경찰은 현재 운전자의 진술과 블랙박스, CCTV 영상 등을 분석하며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차량의 역주행 원인을 밝혀내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사고는 많은 시민들에게 충격을 주었으며,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사건입니다. 경찰은 철저한 조사를 통해 사고 원인을 밝혀내고 유사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농구선수 허웅, 두 번째 임신 중 전 여자친구와의 카톡 대화 공개… 책임 회피 논란?

두 번째 임신, 그리고 깊어지는 갈등

프로농구 선수 허웅과 그의 전 여자친구 A씨의 카톡 대화가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두 차례의 임신을 겪었고, 특히 두 번째 임신 당시 나눈 대화 내용이 공개되면서 허웅의 책임 회피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공개된 카톡 대화는 2021년 5월경으로 추정됩니다. 당시 A씨는 임신 사실을 알리며 허웅에게 결혼을 요구했지만, 허웅은 혼인 신고를 거부하고 결혼을 미루려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아무한테도 말하지 마" vs "내가 네 뜻대로 안 하니까 짜증 내는 거야"

A씨는 허웅이 임신 사실을 숨기려 한다는 의심을 품었습니다. "너 이미지 때문에 그러는 거잖아"라며 "속 보인다"고 직접적으로 말했습니다. 이에 허웅은 "엄마랑 얘기 좀 해봐. 마음이 좀 괜찮아지면"이라며 대화를 회피하려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A씨는 "실컷 했다. 다 했다"며 답답함을 토로했지만, 허웅은 "나 일단 골프하잖아"라며 대화를 끝내려고 했습니다.

초음파 사진, 그리고 "다른 병원에서 진단받아봐"

A씨는 산부인과를 방문해 초음파 사진을 보내며 "병원 다녀왔어. 아기집 확인했고 다음 주에는 심장 소리 들으러 가기로 했어"라고 말했습니다. 허웅은 "병원을 갑자기 왜 다녀왔어?"라며 당황했고, "그 병원이 아닌 다른 병원에서 진단을 받아보자"고 권유했습니다.

결국, 허웅이 당시 거주하던 강원도 원주 모처의 산부인과에서 A씨의 임신 중절 수술이 이뤄졌다고 알려졌습니다.

"혼인신고 하는 게 책임" vs "갑자기 혼인신고는 무슨 말이냐"

A씨는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상처를 받든 말든 말씀드리고 혼인신고 하겠다고 하는 게 맞다. 그게 책임에 대한 행동"이라고 말했습니다. 허웅은 "갑자기 혼인신고는 무슨 말이냐. 아무리 무서워도 그건 아니다"라고 답했습니다.

A씨는 "그럼 그냥 애 낳아서 키워? 결혼 안 할 거냐"고 물었지만, 허웅은 "뭐든지 순서가 있는데 갑자기 그렇게 되냐"며 결혼을 우회적으로 거부했습니다.

공개된 카톡 대화 내용은 허웅의 책임 회피 논란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허웅의 행동에 대한 비난과 함께 A씨에 대한 위로를 보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