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EV3에서 카니발까지 2자녀 차값 600만원 깎아준다

DailySeoulite 2024. 8. 26. 04:02
반응형

두 아이 가족이라면 주목! 2023년형 EV3에서 카니발까지, 인기 차종 최대 60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는 소식에 온라인이 뜨겁습니다. 과연 어떤 차종에 어떤 조건으로 할인이 적용될까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내년, 우리 주머니 살짝 두둑해지는 소식!

전기차 보조금 2배, 온누리 상품권은 더 많이!

내년에도 희망찬 소식이 가득할 것 같아요! 정부가 내년 예산안에 다양한 지원책을 담았다고 하는데, 특히 우리에게 닿는 혜택들이 쏠쏠하네요.

먼저, 다자녀 가구를 위한 지원이 눈에 띄네요. 전기차 구매 보조금이 최대 600만 원으로 2배나 늘어난다고 해요!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셨던 분들은 내년을 노려보는 것도 좋겠죠?

그리고 온누리 상품권 발행 규모도 역대 최대인 5조 5천억 원으로 늘어난다고 합니다. 사용처도 더 늘려서, 더 많은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소상공인 지원도 확대!

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도 빼놓을 수 없죠.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를 확대하는 것 외에도, 소상공인들이 키오스크를 사용할 때 내는 수수료를 반값으로 깎아주는 방안도 추진한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위한 새출발 기금 규모도 늘어나고, 유망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 지원도 새롭게 마련된다고 하니, 내년에는 소상공인들에게도 희망찬 한 해가 될 것 같네요.

전세사기 피해 지원도 강화!

최근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전세사기 피해를 막기 위해, 피해주택 매입 지원도 확대된다고 합니다. 전세사기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내년 예산안은 이달 말 국무회의를 거쳐 다음달 2일 국회에 제출되고, 12월 본회의에서 최종 확정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년에는 우리 모두에게 긍정적인 소식이 가득하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