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경찰 도움에 가족 품으로 돌아온 4살 여아…눈물의 ‘삼남매 상봉’

DailySeoulite 2024. 8. 24. 14:02
반응형

4살 소녀가 실종된 지 며칠 만에 가족 품으로 돌아왔습니다. 경찰의 끈질긴 추적 끝에 이루어진 기적 같은 상봉이었지만, 그 과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삼남매의 눈물겨운 재회 현장과 사건의 전말을 공개합니다. 

 

네 살 꼬마, 오빠들과 놀다 길을 잃다!

따뜻한 시민들과 경찰의 도움으로 무사히 가족 품으로!

네 살 꼬마가 오빠들과 함께 놀다 길을 잃는 아찔한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다행히 따뜻한 시민들과 경찰의 도움으로 무사히 가족에게 돌아갈 수 있었답니다!

지난 달, 꼬마는 오빠들과 함께 놀다가 길을 잃고 혼자 남게 되었어요. 울음을 터뜨린 꼬마를 발견한 시민들은 꼬마를 편의점으로 데려가 음료수를 사주고, 112에 신고를 해주었습니다.

경찰이 도착했지만 꼬마는 너무 어려 이름과 주소를 말하지 못했고, 지문 등록도 되어 있지 않아 신분 확인이 어려웠습니다. 꼬마를 태우고 길을 찾아 헤맸지만, 꼬마는 집으로 가는 길을 기억하지 못했어요.

좌절할 즈음, 경찰은 순찰차를 보고 손을 흔들며 도움을 청하는 두 남자아이를 발견했는데, 놀랍게도 꼬마의 오빠들이었습니다!

오빠들은 동생을 애타게 찾고 있었고, 순찰차 뒷자리에 동생이 있는 것을 보고 기쁨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경찰은 꼬마의 지문을 등록하고, 삼 남매는 아빠와 함께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꼬마를 도운 시민들과 경찰들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꼬마는 무사히 가족 품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