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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싼데 엉덩이 부각돼”…'레깅스계 샤넬’ 즐겨 입던 여성들 변심 이유

DailySeoulite 2024. 9. 3. 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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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가의 레깅스 브랜드가 여성들의 선택을 받지 못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레깅스계 샤넬'로 불리던 브랜드의 인기가 식었다는 소식에, 패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과연 그 이유는 가격 때문일까요, 아니면 다른 무언가가 있을까요? 

 

'요가복계 샤넬' 룰루레몬, 위기의 순간?

'듀프'의 등장과 소비자들의 변화

한때 '요가복계의 샤넬'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룰루레몬이 최근 위기를 맞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고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인기를 누렸던 룰루레몬은, 최근 젊은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듀프'라고 불리는 저렴한 레깅스 브랜드의 등장입니다. 듀프는 프리미엄 제품의 스타일과 품질을 따라 만든 저가 제품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룰루레몬의 레깅스보다 저렴하면서도 비슷한 품질을 제공하는 듀프 브랜드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고 있습니다.

룰루레몬, 성장세에 제동 걸리다

룰루레몬은 지난 몇 년간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에는 침체된 의류 시장 속에서도 굳건히 자리를 지켰습니다. 유명 연예인들의 착용으로 더욱 인기를 얻었으며, 매출은 14분기 연속 15% 이상 증가하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성장세는 최근 들어 주춤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룰루레몬은 미국 내 매출 감소를 경험했으며, 증권업계에서는 2분기 실적 둔화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변화, 룰루레몬의 고민

룰루레몬의 위기는 단순히 경기 침체 때문만은 아닙니다. 소비자들의 취향이 변화하고 있다는 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젊은 소비자들은 더 이상 고가의 브랜드 로고에 매력을 느끼지 못하고, 가성비를 중시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룰루레몬은 최근 신제품 레깅스의 핏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에 직면했습니다. 일부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이 배와 엉덩이를 지나치게 부각한다며 불편함을 호소했고, 결국 룰루레몬은 해당 제품을 판매 중단해야 했습니다.

룰루레몬은 앞으로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새로운 전략을 마련해야 할 것입니다. 듀프 브랜드의 인기와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취향을 주시하며, 가성비와 디자인, 핏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여야만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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